top of page

[FOOD] 꽃과 초록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플라워 테마 카페’

꽃장식 포토존과 파스텔 색감의 디저트가 가득 – 롤라 카페

자연친화적 실내 장식과 유기농 차와 음식 – 아기새 카페



라스베이거스 로컬에서 요즘 ‘핫하다’고 소문난 카페들은 인스타그램에서 탄생한다. 독특하고 예쁜 ‘포토존’이 살아있는 카페가 단연 인기. 맛있는 음식과 차도 중요하지만, 미학적으로 즐거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카페를 일부러 찾아간다는 것은 핸드폰 문화가 낳은 산물이기도 하다.

때로는 영국의 애프터눈 티파티처럼, 때로는 꽃과 예쁜 그릇들로 장식된 카페가 요즘 베가스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 꽃을 주제로한 롤라의 카페(Café Lola)와 아기새 카페(Baby Birds Café)를 소개한다.



 

*카페 ‘롤라’(Café Lola)

215번 프리웨이와 플라밍고 근처에 위치한 카페 롤라는 문을 열고 들어서면 마치 예쁜 비밀의 정원에 들어선 것처럼 꽃들이 만발하다. 입구 근처엔 포토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벽면이 화사하게 꾸며져 있다. 흰 벽과 분홍색 소파 그리고 꽃 화병과 꽃리스까지 연인들이 좋아하는 분위기가 가득하다.

카페 롤라는 음식과 음료까지도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도록 예쁜 장식들이 특징. 커피 크림 위에는 다양한 종류의 그림과 글자들을 새겨준다. 음료 위에는 휘핑 크림과 함께 예쁜 장식들을 올려준다. 브런치 메뉴로는 아사이볼, 크로와상과 와플을 곁들인 과일, 야채 플레이트, 그리고 닭가슴살과 아보카도를 활용한 요리들이 선보인다. 런치 메뉴는 토스트와 파니니, 다양한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다.

베이커리도 다양하다. 도넛과 컵케이크도 꽃밭이다. 먹기 아까울 만큼 장식이 화려하다. 영국식 에프터눈 티세트도 추천할 만하다. 오전 8시 오픈해서 오후 5시에 마감한다.

▶주소: 4280 S Hualapai Way #109 Las Vegas NV 89147 (섬머린점)

▶전화: 702)766-5652

▶7379 S Rainbow Blvd #170 Las Vegas NV 89139 (레인보우점)

▶702)720-1005



 


*아기새 카페(Baby Birds Café)

아기새 카페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자연친화적 레스토랑. 사하라 레이크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차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역시 이 카페도 꽃과 초록의 풀들로 장식되어 싱그러움을 느끼게 한다. 라벤더 넝쿨이 우거진 천장 장식은 프로방스에 온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분위기 있는 자리에서 편안히 앉아 유기농 차를 한 모금 마시고, 토스트나 샐러드로 간단히 식사를 한 다음 예쁜 비건 디저트를 먹는다. 식용 꽃으로 아름답게 음식을 장식하여 눈도 즐거운 식사가 된다.

비건 카페는 고객의 건강을 최고의 가치로 삼기 때문에 차는 물론 커피까지도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며, 콩, 아몬드, 코코넛 등의 유기농 우유를 제공한다. 스무디는 바나나, 파인애플, 유기농 코코넛 밀크와 신선한 압착 주스를 섞어 만든다. 설탕 대신 유기농 아가베를 사용한다.

유기농 아사이 볼에는 다양한 과일과 치아씨드를 얹어 건강미를 더한다. 샐러드는 야생 루꼴라, 베이비 시금치, 사과, 구운 피칸, 크랜베리, 유기농 생 호박씨 등을 넣고 유기농 발사믹 소스를 곁들여 푸짐하게 낸다.

시원한 경치와 아기자기한 프렌치 스타일의 실내 장식, 그리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예쁜 음식과 차를 여유있게 즐긴다면 더운 여름도 사르르 녹아내린다. 폭염 속에 눈 뜨는 주말 아침, 가볍게 차려 입고 눈도 즐거운 브런치를 함께해 보자.

▶주소: 2910 Lake East Dr, Las Vegas, NV 89117

▶전화: 702)202-3583



 

글_ 제이스 이





20 views

Comments


bottom of page